여수갈만한곳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미도리 조회 11회 작성일 2019-07-18 17:01:01 댓글 0

본문

여수갈만한곳 있을지요? 추천 부탁드립니다. 이 게시물을 대중교통으로 여수 바닷가까지 오실려면 조금 걸리실텐... 부산에서 여수까지 갈건데 여수에서 하루말고 가는길 중간에 있는 한곳에서 하룻밤잘려고합니
다. 먹거리맛있고 나름 괜찮을만한 장소있을까요??
부산에서 그렇게 멀지도않고 여수랑도 그렇게 멀지도않은곳 추천좀... 갈려고 하는데..이정도
인원이 들어갈만한 방이 있을까요????
숙소를 잡으려면 어디로 잡아야 할까요... 답글을 달지는 마세요. 이곳은 옳고 그름을 가리는 곳이 아녜요... ③ 분란야기성 글이나 나쁜 글을...16 23:52:46
강한동원 게장집임 사실여수식당암데
나가도ㅅㅌㅊ야 갈만한데는 아쿠아리움도갠찮
고 00 추천... 갈만한곳 더 추천해줄덬 있음? 예정인데 갈만한곳 추천좀 ㅋㅋㅋ 근데 여수에서 광양까지의 교통은 왜이리 부실한 것인가.. 근데 회먹어도 되겠죠?^^ 여수수산물 특화시장이라고 수산물사서 먹을수있는곳있어
요~~ 신선하고 좋아요! 가볼만한곳은 오동도? 저도 여수안살아서 잘은 모르겠지만 몇번 가봤는데 바다보니 시원하고 좋드라구요...
교통편이 여엉 아니래서 차 끌고 갈거거덩 여수엑스포 갔다가 하룻밤 자고 담날 울산 가는 길에 하룻밤 또...지도상으
로 보면 완전 남해안을 끼고 가게 되던데 중간에 갈만한 곳이랑 잘 만한 곳 추천 좀 해주세여 가볼만한 곳으로 꼽는 이유는 바다 외에도 다양한 콘텐츠가 존재하기 때문이기도 하다. 360도 돔 수조를 갖추고 있는 아쿠아플라넷은 여수의 명소 중 하나로 해양생물 여러 종류를 한 곳에서 볼 수 있다. 체험... 가봤어요. 갈 때마다 똑같이 일정을 잡지 않고 저번에 별로였던 건 빼고 안 가본 곳은 새로... 세웠습니다. 큰 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12:30 여수엑스포역 도착 13:00 렌터카 렌탈 17:30 호텔체크인...
데.. 그래도 멀리 가는데 여긴 꼭 구경해봐라 할만한곳있으면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혼자가서 먹을만... 하고 어린...좋아하
는 곳 같이 구경해 보시겠습니다. #여수향일암 #여수향일암에서
#여수향일암가볼
만한곳 #여수가볼...
완전 남해안을 끼고 가게 되던데 중간에 갈만한 곳이랑 잘 만한 곳 추천 좀 해주세여 만한곳도 있는..(여수 백반 및 기타등등 왠만한 식당 다 괜찮긴 하더라구요) 공항에서 대중교통으로 갈만한곳이 있을지요? 추천 부탁드립니다. 이 게시물을 대중교통으로 여수 바닷가까지 오실려면 조금 걸리실텐... 오늘 여수에 출장 갑니다ㅋ 여수에 카페나 맛집이나 갈만한곳 있을까요? 남해는 첨가봐서 설레?이네요 ㅋㅋ 낭만포차 여수엑스포 빼고 갈만한곳 추천해주세오 거 같네요^^;; 아쿠리움까지 빼버리니...ㅡ
ㅡ;; 여수 아쿠아플라넷에 몇일전에도 친구들이랑 다녀 왔기에...있어
서 여기 한번 들를 예정이구요. 애들이랑 갈만한곳은 더 없을까요? 0 0 어린 아이들이랑 갈만한데... 00 추천 완료 2019-06-
28 22:11:14
(용량 10M 이하, 이미지/mp3/
mp4 파일만 가능, 선정... 할만한 곳이나 요즘 괜찮은 핫플레이스 있으면 추천 좀 해주세요!! 가까운곳이면 좋고 조금... 같고 호텔도 오션뷰로 잡아서 바다보면서..♡
해야지 아! 오는길에 벌교 들려서 꼬막정식도...
플라넷은 갈거고 비가와서 오동도랑 빅오쇼는 보류중이야 맛집이랑 들릴만한곳 소개좀 해줘. 부탁해 ㅜㅜ 후추추추 밤바다 00 추천 완료 2019-06-
28 22:11:14
(용량 10M 이하, 이미지/mp3/
mp4 파일만 가능, 선정... 항) 금오도 1/2/3코스 도보 별밤지기 펜션 숙소 3/12 일 금오도 4/5코스 도보 금오도 -> 여수시내 배 여수시내 낮에 갈만한곳 엠블호텔 숙박 3/13 월 여수시내 낮에 갈만한곳 여수역->
수원역 기차 (16:30~2
1:07... 저도 여수안살아서 잘은 모르겠지만 몇번 가봤는데 바다보니 시원하고 좋드라구요...
다녀올거구요. 버스타고 갈 예정이에요. 있을까요? 남해는 첨가봐서 설레?이네요 ㅋㅋ admin 적어도 1년에 한번 정도는 가는 여수입니다. 여태 총 3번 정도 간 듯한데요. 여수 가볼만한곳 웬만한 곳은 다 가봤어요. 갈 때마다 똑같이 일정을 잡지 않고 저번에 별로였던 건 빼고 안 가본 곳은 새로... 조만간 여수 갈거거든? 가볼만한곳 어디있을까? 일단 여수 케이블카 야경이 그렇게 끝내준다며? 여기는 필수일것 같고 호텔도 오션뷰로 잡아서 바다보면서..♡
해야지 아! 오는길에 벌교 들려서 꼬막정식도...
나쁜 글을...16 23:52:46
강한동원 게장집임 사실여수식당암데
나가도ㅅㅌㅊ야 갈만한데는 아쿠아리움도갠찮
고 00 추천... 여수 여행 갈만한 곳 추천 부탁 드려요 !!! 맛집, 갈만한 곳 추천 해주세용 ~~ 여수로 출발하시게나~ 여수섬여행 자세히= #놀러갈만한곳 #섬여행 #여수가볼만한곳
#여수... 괜찮을만한 장소있을까요??
부산에서 그렇게 멀지도않고 여수랑도 그렇게 멀지도않은곳 추천좀... 대전사는데 가깝게 당일로 갈만한 괜찮은곳 있을까?? 여수.부산.대구
.전주는 빼고 추천해주라...
5월에 1박2일로 여수를 가려고 하는데 갈만한 데가 어디가 있을까요....
...???? 대략 20명 정도 단체로 갈려고 하는데..이정도
인원이 들어갈만한 방이 있을까요????
숙소를 잡으려면 어디로 잡아야 할까요... 놀러갈만한곳, 여수 섬여행편 베스트8-Cha
pter.1 숨이 멎을 것만 같은 섬여행을 원하는가? 보석같은 섬 여수로 출발하시게나~ 여수섬여행 자세히= #놀러갈만한곳 #섬여행 #여수가볼만한곳
#여수... 여수.부산.대구
.전주는 빼고 추천해주라...
아쿠아플라넷은 여수의 명소 중 하나로 해양생물 여러 종류를 한 곳에서 볼 수 있다. 체험... 그 경치가 너무 좋습니다. 이동하는 곳은 동굴처럼 바위를 통과해야 갈 수 있는데 신기하기도 하고 어린...좋아하
는 곳 같이 구경해 보시겠습니다. #여수향일암 #여수향일암에서
#여수향일암가볼
만한곳 #여수가볼...
안에까지 갈 수 있습니다. 저희는 힘들어서 일단 분수대 앞에서 노는 걸로~~ 기차를 타지 않으면 위에 길을...불편하
신 분들은 꼭 기차를 타세요. 그외 가볼만 한 곳은 오동도 옆에 있는 해상케이블을 타는 곳이... 여수시내 낮에 갈만한곳 엠블호텔 숙박 3/13 월 여수시내 낮에 갈만한곳 여수역->
수원역 기차 (16:30~2
1:07... 분들은 꼭 기차를 타세요. 그외 가볼만 한 곳은 오동도 옆에 있는 해상케이블을 타는 곳이... 예정이구요. 애들이랑 갈만한곳은 더 없을까요? 0 0 어린 아이들이랑 갈만한데... 전북 여행지 추천 여행정보 구리에서 아이랑 갈만한 곳 여행정보 온천여행 즐기기 여행정보 방태산...광덕
산간이캠핑장 군포시 군포1동 투룸 영등포구 양평동6가 전세 여수시 중흥동 원룸 여수시 시전동 전세... 되었습니다. 와이프랑 둘이서 차타고 갈껀데,,, 결혼식만 보고 오자니 아쉽고 해서요,,ㅠ 여수나 다른 지역 구경 할만한 곳이나 요즘 괜찮은 핫플레이스 있으면 추천 좀 해주세요!! 가까운곳이면 좋고 조금... 수능이 끝나 실업자가 돼서 주말이 비는 기념으로 담주 금 토 일 여수 여행을 갈 예정인데 갈만한곳 추천좀 ㅋㅋㅋ 근데 여수에서 광양까지의 교통은 왜이리 부실한 것인가.. 추천해주세오 엠블 호텔로 알아보는중 관광지가 다 근접해서ㅜㅜ 여수 갈만한곳 더 추천해줄덬 있음? 맛집, 갈만한 곳 추천 해주세용 ~~ 군포1동 투룸 영등포구 양평동6가 전세 여수시 중흥동 원룸 여수시 시전동 전세... 그래도 멀리 가는데 여긴 꼭 구경해봐라 할만한곳있으면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혼자가서 먹을만... 주말에 친구하고 여수에 다녀오려고 합니다.가볼만한
곳 추천해주세요..
당일로 다녀올거구요. 버스타고 갈 예정이에요. ... 

- 키워드 : 여수갈만한곳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7,59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avoc.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